슈게임은 깜찍한 슈가 등장해서 재미를 더해주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 귀여운 게임이미지에 어린이용 게임이지만 난이도가 매우 낮은건 아니라서 게임방법을 숙지하고 않고 시작했다가는 약간 어렵다라는 느낌이 들수도 있답니다.

 

슈게임 시리즈는 슈의초코공장을 포함해서 슈의라면가게, 케익 하우스, 회전초밥과 같이 다양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들이 있습니다.

 

 

게임조작은 모두 간단하게 클릭만으로 할 수 있어요.

 

슈게임 시리즈 중에서 오늘은 보기만 해도 맛있는 초콜릿을 공장에서 만드는 게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슈의 초코공장 게임인데요, 빈에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달콤한 초콜릿을 만들어서 선물해 주는거라고 게임 메인화면에 소개가 되고 있어요.

 

 

정해진 시간안에 슈의 초코공장에서 초콜릿을 완성해야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방법은 꼭 알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슈게임은 쉬워보여도 은근 난이도가 있어서 몇번을 반복해야한다는것! 해보신 분들은 알고 계시죠?

 

물음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보다 더 자세한 설명을 볼수가 있답니다. 자세한 설명을 보니까 초콜릿을 여러 종류 만들어야 한다는걸 알수 있어요.

 

 

버튼을 누르라고 설명이 되어 있는건 그림 모양을 기억해 두시고 마우스로 클릭만 해주면 된답니다. 주어진 시간은 100초입니다,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예요.

 

초콜릿이 완성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망치지 않도록 해야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린답니다.

 

 

슈의 초코공장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알파벳 H라고 보이시죠?

 

초콜렛이 완성되면 여기로 옮겨지는데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초콜릿은 망치가 자동으로 부셔버린답니다. 메뉴얼대로 완성도 높게 만들어야 한다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게임방법에서 확인을 했지만 헷갈리는 경우가 있겠죠?

 

 

게임하는 중간에 물음표를 클릭하면 만드는방법이 나와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다만, 시간은 멈추지 않으니 참고해서 빠른시간안에 살짝살짝 봐주시면 되요.

 

게임시간이 끝나게되면 예쁜 초콜렛 바구니와 우울해보이는 슈가 나옵니다. 완성도 높은 초콜렛을 많이 만들었다면 기분 좋은 깜찍한 슈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슈의 초코공장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