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을 탄생시킨 서혜진 PD-노윤 작가가 MBN 불타는 트롯맨으로 강력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의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담아낼 예정입니다.
MBN과 서혜진PD가 설립한 크레아스튜디오가 존중과 상생의 정신으로 성공한 오디션의 패러다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의기투합하면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쓰게 될 것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을 성공시키며 임영웅과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스타들을 발굴해낸 제작진이 또 한 번 초대형 남자 트롯 오디션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전망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이 도입한 최초 오픈 상금제는 MBN과 손잡은 서혜진 PD의 결연한 의지가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마스터 군단 라인업도 화려하게 구성됩니다. 심수봉, 조항조, 남진 등 레전드 라인업에 이석훈, 김준수, 이지혜 등이 젊은 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특히 심수봉은 데뷔 44년만에 첫 오디션 심사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여기에 신봉선, 조정진, 오마이걸 유빈 등이 응원 군단으로 힘을 보탤예정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는 12월 초부터 국민투표제를 시작으로 전국민을 트롯 열기속으로 이끌전망입니다.